PRESS

뒤로가기
제목

[반려동물 이슈] 강아지 카시트, 펫팸족 명절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라 [출처:시선뉴스] [반려동물 이슈] 강아지 카시트, 펫팸족 명절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라

작성자 Bonilen (ip:61.35.145.163)

작성일 2021-09-09 10:45:29

조회 34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사진설명: [보니렌 펫시트 / 하이드앤울프 클래식 카시트 / 베럴즈 강아지 카시트]



2020년 농림축산식품부 발표에 따르면 약 521만 가구가 반려견을 기른다. 그만큼 주변에서 반려견과 함께 명절을 보내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. 


이에 반려견과 함께 이동시 카시트를 장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. 카시트를 착용하지 않을 경우, 주행 시 발생하는 흔들림으로 인해 각종 스트레스와 위험에 노출될 수밖에 없다. 이에 명절을 반려견과 함께할 계획을 가진 이들에게 강아지 카시트가 명절 필수 아이템이 되고 있다. 


반려견의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‘보니렌 펫시트’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. 관계자는 “특수 설계한 U자 프레임을 사용해 모든 차종에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으며, 2중 고정 클립을 통해 흔들림을 최소화했다. 특히 강아지 체구와 행동 패턴에 따라 안전 고리도 조절 가능해,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이탈을 예방할 수 있다. 또한 반려견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푹신한 쿠션과 포근한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, 이동 시 창밖을 보거나 주인과 교감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이 안정감을 느끼는 10cm 높이로 설계했다”고 설명했다.


다(多)견 가정이라면 ‘하이드앤울프 클래식 카시트’가 제격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.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커버 가능한 라인업이 구성돼 있으며, 여러 마리가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사이즈가 넉넉하다. 특히 범퍼 쿠션 측에 포켓을 만들어 강아지들의 간식과 장난감을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 


관리의 편의성을 고려한다면 ‘베럴즈 강아지 카시트’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. 카시트 전체가 100% 방수가 되는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제작돼 액체, 타액이 묻었을 시 마른 천이나 휴지로 닦아내면 바로 처리 가능하다. 또한 오염되었을 경우, 솜과 커버가 분리 가능해 오염된 부문만 따로 세탁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.





첨부파일 146303_296166_504.pn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  • CS CENTER

    1800-7650

    AM 10:00 ~ PM 04:30 / Sat, Sun, Holiday OFF

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스토리
TOP